국내 제조사
해외 제조사
발행인 칼럼
경영 칼럼
공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잡지TOOL을 정기구독으로 만나보세요.
COLUMN
[공구인 칼럼]
공구유통업에서 수 십 년 일해 보니 공구업은 아주 정직한 업계다. 노력해야 하고, 기술 변화에 따라 새롭게 배워야 하고, 돈은 잃어도 신용은 잃지 않아야 한다. 그중에서 가장 첫 번째가 바로 노력이다.
2023-10-02
[영업인 칼럼]
영업을 2년간 하면서 처음 우왕좌왕하던 모습을 겨우 벗어난 것 같다. 영업은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다. 영업은 타인과 함께 일하면서 마음을 주고받으며 일어나는 작용이다. 1996년생의 젊은 내가 공구 영업을 하면서 보고 배운점을 생각해 보았다.
[발행인 칼럼]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나가는 것이다.
[비즈니스 칼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란 두 회사나 브랜드, 유명인 등이 협업하여 신규 제품이나 서비스를 탄생시키는 것이다. 콜라보 마케팅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혹시 스스로 다음의 8가지 문구를 자주 사용한다면 신뢰가 중요한 거래나 협상, 혹은 대중연설에서는 절대 쓰지 않을 것을 기억해 두기 바란다.
강원도 강릉은 때 묻지 않고 순수한 지역이다. 아름다운 풍광을 찾아 매년 수 백 만이 찾는 관광도시이면서 상주인구 21만의 작은 지역사회라고 볼 수 있다. 작은 지역사회는 소문이 빠르다. 그래서 공구유통은 정직하고 깨끗하게 해야 한다
202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