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조사
해외 제조사
발행인 칼럼
경영 칼럼
공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잡지TOOL을 정기구독으로 만나보세요.
COLUMN
[비즈니스 칼럼]
현재 닥쳐온 경기 불황과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소비자물가는 연일 상승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체상품을 선택하고 있다.
2024-03-03
[공구인 칼럼]
가스트론은 국내 주요 대기업의 파트너로 일하면서 해외 글로벌 기업들의 파트너로도 일하고 있다.
[자산키우는 법] 유치권 해결해야 건물이 살아난다
투자는 언제나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때로는 큰 위험을 안고 뛰어들어야 하고, 실패하기도 한다. 또 어떨 때는 긴 세월 인내하며 그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 죽은 건물이었던 관악 위버폴리스를 살린 이야기는 그러하다
[마케팅 칼럼] 공구상의 미래, 다이소에서 찾아보자
아무리 좋은 공구도 포장이 잘 되어야 손님이 찾고 공구상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는 공구상이 직접 해야 하는 법이다. POS시스템, 비즈니스 매너 등 잘 되는 공구상은 갖춰야 할 것도 많다.
[영업 칼럼] 엄격한 선생님 훌륭한 스승이듯 엄격한 사장님이 장사 잘한다
내게 친절한 사람, 내게 잘해주는 사람이 항상 내 삶을 더 좋게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다. 영업능력을 키우고 싶은 영업사원이라면 내게 잘해주는 사람보다는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을 가까이 해보자.
[마케팅 칼럼] 최저가 유혹 VS 원스톱 쇼핑 진정한 경쟁력은 무엇일까?
고객은 좋은 제품을 최저가&즉시 구매를 원한다. 동시에 인기 상품과 평소에 잘 팔리지 않는 제품을 찾는 경우도 많다. 공구상 대표라면 이런 고객의 요구사항을 생각해야 한다.
202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