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조사
해외 제조사
발행인 칼럼
경영 칼럼
공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잡지TOOL을 정기구독으로 만나보세요.
COLUMN
[비즈니스 칼럼] 일의 우선순위와 시간 관리법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모든 업무가 다 중요해 보일 때, 일의 우선순위를 어떤 기준으로 설정해야 할까?
2024-04-03
[영업 칼럼] 가능한 기분 좋은 말 건네자
사람 마음을 얻기란 쉽지 않지만 그런데 우연한 멘트 하나가 사람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있다. 우연히 내린 소나기 덕분에 영업이 되는 경우도 있다.
[비즈니스 칼럼] 인플레이션 시대 대체상품들
현재 닥쳐온 경기 불황과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소비자물가는 연일 상승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체상품을 선택하고 있다.
2024-03-03
[공구인 칼럼] 제조사 매출 상승 기회, 이제는 해외다
가스트론은 국내 주요 대기업의 파트너로 일하면서 해외 글로벌 기업들의 파트너로도 일하고 있다.
[자산키우는 법] 유치권 해결해야 건물이 살아난다
투자는 언제나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때로는 큰 위험을 안고 뛰어들어야 하고, 실패하기도 한다. 또 어떨 때는 긴 세월 인내하며 그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 죽은 건물이었던 관악 위버폴리스를 살린 이야기는 그러하다
[마케팅 칼럼] 공구상의 미래, 다이소에서 찾아보자
아무리 좋은 공구도 포장이 잘 되어야 손님이 찾고 공구상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는 공구상이 직접 해야 하는 법이다. POS시스템, 비즈니스 매너 등 잘 되는 공구상은 갖춰야 할 것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