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마케팅 칼럼] 변화하는 공구유통 우리가게 무엇부터 할까?
공구유통상사에서 10년간 성실하게 일하며 제품을 익히고 20년 동안은 영업을 했다. 이제 50대 중반이 된 나에게 있어 공구와 영업은 인생 그 자체가 되었다.
[마케팅 칼럼] 제품 주문 전 세 번 확인, 구매업체 정책 파악하자
공구상을 운영하다 보면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수금과 반품 관리다. 그리고 무엇보다 부지런하고 영리해야 하며 담대해야 한다.
[영업 칼럼] 세일즈 20년 해보니 영업은 세상 살아가는 법
공구유통상사에서 10년간 성실하게 일하며 제품을 익히고 20년 동안은 영업을 했다. 이제 50대 중반이 된 나에게 있어 공구와 영업은 인생 그 자체가 되었다.
[비즈니스 칼럼] 경영의 신 이나모리 가즈오 '일의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