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이제 2000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이 사회에 진출하고 있다. 1970년대 출생과 2000년대 출생자의 생각은 같을 수 없다. 영업전략도 세대별로 달라져야 한다.
최근 떠들썩했던 기업의 자금 횡령 사건들. 이와 같은 일들은 왜 일어나며, 막을 방법은 무엇일까. 힌트는 소통 방식이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적절한 정보의 관리 및 활용이 매우 중요시 되고 있다. 유용한 정보의 탐색, 축적과 가공 그리고 유효적절한 시기의 응용은 기업 경쟁력을 좌우한다.
영업의 노하우는 사람마다 다르다. 가진 정보와 지식을 활용해 거래처의 도움이 되는 영업자는 거래처를 사로잡는다.
치열한 유통 경쟁 속 가격을 바꿀 수 없다면, 파는 방법을 바꿔보자. 세일즈 전문가 유장준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소장이 제시하는 판매전략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