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조사 뉴스
보쉬가 손쉽게 자동차 및 기계 부품을 결합, 분리할 수 있는 전문가용 충전 라쳇 렌치 ‘GRC 18V-60 3/8 Professional’, ‘GRC 10.8V-60 3/8 Professional’ 2종을 출시했다. ‘GRC 18V-60 3/8’는 길이 363mm, 너비 75mm, 높이 70mm이며, ‘GRC 10.8V-60 3/8’은 길이 269mm, 너비 52mm, 높이 73mm로 작업자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두 제품 모두 긴 헤드 길이와 콤팩트한 본체 설계로 손이 닿기 어려운 공간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며, 기계 정비 및 자동차 수리 등의 작업에 적합하다. ‘GRC 18V-60 3/8’은 최대 60Nm의 강력한 토크 파워와 400rpm(분당 회전 수) 속도로 M5부터 M12까지 다양한 크기의 볼트, 너트를 빠르고 강하게 조이거나 풀 수 있다. 배터리 과부하 시, 공구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전자 셀 보호(ECP, Electronic Cell Protection) 기능도 갖췄다. ‘GRC 10.8V-60 3/8’은 9.5mm의 소켓 연결부 길이와 79mm의 헤드 길이, 10.8V 시스템의 경량 설계로 보다 좁은 공간에서의 작업에 최적화돼 있다. 가변 속도 트리거로 작업 상황에 따라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이고 얇은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과 우수한 제어력을 제공한다. 한편,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 제품을 구매하면 배터리를 증정하는 ‘프로딜 (PRO Deal) 2탄’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밀워키가 빠르고 안전한 절단 성능을 갖춘 밀워키 18V FUEL™ 철근 컷터_32mm (M18 FRBCO3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협소한 공간에서도 뛰어난 접근성과 절단 효율을 제공하며, 철근 작업 현장에서 높은 생산성과 활용도를 자랑한다. 18V FUEL™ 철근 컷터_32mm (M18 FRBCO32)는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작업할 수 있다. 카바이드 디자인의 날은 빠른 절단 속도와 정밀한 단면 처리를 지원한다. 해당 제품은 6.0Ah 배터리(M18 FB6) 장착 기준 #5(16mm) 철근을 2초 이내 절단, 최대 240회까지 절단이 가능하다. 연마 디스크 방식과 달리, 이 제품은 카바이드 날을 활용한 콜드 컷 절단 방식을 적용해 작업 시 불꽃과 열 발생을 최소화하며, 작업자의 안전을 확보한다. 해당 제품은 #3~#10(10~32mm) 철근 및 전산볼트 절단 작업이 가능하다. 또 RAPIDSTOP™ 기능으로 1초 이내 날의 회전을 멈출 수 있으며, 컷 브레이크 기능으로 작업 완료 후 자동으로 날이 멈춰 작업자의 위험을 최소화시켜준다. 접이식 날 커버는 손쉬운 날 교체를 지원하고, 날의 노출을 최소화한다. 제품 헤드 부분의 슈를 통해 다양한 사이즈의 철근에 맞게 절단 범위 조절이 가능하며, 내장된 LED라이트를 통해 어두운 공간에서의 작업이 용이하다.
마끼다가 7월 1일 ‘마끼다 직영 대전서비스센터’를 새롭게 문을 열고, 전국 서비스망을 빠르게 확대해 나간다. 이번 대전서비스센터 오픈은 서울·평택·대구·광주·부산 등 기존 직영 서비스센터에 이어 중부권 고객 접근성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마끼다는 정품 인증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받는 전문서비스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대전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중부지역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정품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센터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로 제품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50% 유상수리 할인 및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방문 접수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돼 있다. 단, 대리점을 통한 수리 접수 건은 해당되지 않는다. 마끼다는 앞으로 제주, 강릉, 천안 등 미진출 지역에도 순차적으로 직영센터를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 제주에서 문을 열 예정인 ‘마끼다 라운지 제주’는 다양한 마끼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쇼룸과 쾌적한 고객 휴식공간을 결합한 복합형 프리미엄 서비스공간으로 기존 단순 수리 개념을 넘어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임삭이 국내 최초 플렉시블 타입 라쳇인 AI414RWF를 출시하였다. 이는 기존 충전식 라쳇에선 없었던 신개념 제품이다. 기존 라쳇 제품인 AI414RW는 튼튼한 내구성과 사용감 좋은 출력으로 많은 고객층에게 사랑을 받았으나 다양하지 못한 라인업에 아쉬움을 토로하는 고객이 많았다. 이에 따라 아임삭은 라쳇 라인업 확대 첫 번째 시도로 AI414RWF를 내놨다고 밝혔다. AI414RWF의 가장 큰 특장점은 헤드의 각도 조절 기능으로 -40°, 0°, 40° 총 세 가지 각도의 조절이 가능하다. 이는 좁은 공간 작업 중 침투가 어려운 각도의 작업에 특화되어 작업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1.1Kg밖에 되지 않는 무게와 다양한 각도 조절은 차량 엔진룸 정비, 자동차 내부, 자동차 하부와 같은 다양한 각도의 작업이 필요한 곳에서 높은 편의성 및 작업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 아임삭 특유의 I-Less 그립이 적용되어 작업간 피로도를 최소화 해주며, 고휘도 LED를 적용하여 어두운 곳에서의 작업에도 알맞은 제품이다. 특히 자동차 정비는 물론 태양광 정비, 오토바이 정비, 농기계 정비 등 많은 곳에서 작업자의 효율을 극대화해 줄 신개념 제품으로 다양한 각도조절이 가능한 만큼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이 기대된다.
방수복 전문업체인 세일이 ‘우아한형제들’과 협업을 통해 ‘배민 라이더 전용 우의세트’를 출시하였다. 배민 라이더 우의는 제비표우의 브랜드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에 배민 라이더들이 원하는 기능을 더해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는 안전과 방수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패턴 적용 및 3M 반사띠 적용으로 야간 시인성을 크게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휴대용 파우치를 우의 원단으로 제작해 휴대 및 보관 용이성을 확대시켰다.
세일 최문철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로 만들어진 배민 라이더 우의가 많은 라이더들의 안전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개발과 도전을 더욱 더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스탠리가 드라이버 작업이 필요한 현장 필수품인 드릴 드라이버 3종 ▲20V MAX 브러쉬리스 드릴 드라이버, ▲20V MAX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드라이버, ▲20V MAX 브러쉬리스 임팩 드라이버를 새로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강력한 파워는 물론 섬세한 드라이빙 조절이 특징이다. ‘20V MAX 브러쉬리스 드릴 드라이버’는 철재 최대 13mm, 목재 최대 40mm까지 드릴링 작업이 가능해 단단한 자재도 신속하고 정밀하게 뚫을 수 있다. ‘20V MAX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드라이버’는 드릴과 스크류 드라이빙 외 햄머기능이 더해져 콘크리트 타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콘크리트 기준 최대 13mm까지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무부하 회전수 2,000RPM, 최대 토크 80N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15단의 속도 조절과 1, 2단 기어 설정을 통해 자재 손상없이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다. ‘20V MAX 브러쉬리스 임팩 드라이버’는 양날 비트를 사용할 수 있다. 무부하 회전수 3,200RPM과 최대 토크 203Nm의 성능으로 순간적인 강력한 파워를 발휘해 임팩 드라이빙 작업에 적합하며 3단 속도 조절 기능으로 작업 형태나 모재에 맞춘 적절한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스탠리 핵심 기술인 팻맥스 기술력을 탑재해 에너지 효율과 파워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