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조사 뉴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더 넓은 작업 범위는 물론, 최고의 가시성으로 어떠한 작업 현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20V MAX 아토믹 3X360° 그린레이저 레벨기’를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배터리 및 충전기 포함 세트로 구성된 키트(DCLE34031D1)와 베어툴(DCLE34031N) 제품으로 출시되어 구매자의 니즈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특히 20V MAX 배터리를 사용하는 기존 디월트 레이저 제품에 비해 약 40% 줄어든 콤팩트한 사이즈와 0.9kg의 가벼운 무게를 갖췄다.
‘블랙앤데커’가 간단한 드릴링 작업부터 샌딩, 컷팅 작업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전동공구 멀티이보를 2가지 구성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가구 조립부터 제작, 설치 등 각종 DIY 활동에 특화되었으며, 간편하게 헤드를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다. 모델명 ‘EVO185H1’인 멀티이보 세트는 베어툴을 포함해 20V MAX 2.0Ah 리튬이온 배터리 및 2.0Ah 고속 충전기, 햄머 헤드로 구성됐다. 기본으로 포함된 햄머 헤드는 콘크리트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직경을 기준으로 석재 10mm, 철재 10mm, 목재 25mm까지 드릴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델명 ‘EVO185B1’인 멀티이보의 경우에는 더 다양한 헤드가 포함되어 여러 작업을 동반하는 작업자에게 적합하다.
제비표우의가 현대자동차 ‘N LINE’과 협업하여 ‘N FESTIVAL’ 우의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N LINE’이 들어가는 경주 레이싱 및 모터쇼, ‘N FESTIVAL’ 등에 사용된다. 제비표우의의 내구성 있는 Si-911 제품을 기반으로 방수 및 투습 성능을 한 단계 높였으며, 항균기능을 추가해 더욱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제품 기획 등 트렌디한 디자인 개발 및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쉬가 창문, 샷시, 문짝, 철판, 간판, 가구 등 연결부분 조립이나 고정 시 신속하고 간편한 리벳(rivet) 작업이 가능한 전문가용 18V 충전 리벳건 ’GRG 18V-16 C‘를 출시했다. 리벳은 얇은 금속 판재를 영구적으로 결합시키는 못과 비슷한 금속핀을 말하며, 충전 리벳건은 작업 특성상 견고한 리벳 체결을 위한 고출력이 필요하다. 이번 신제품은 보쉬 최초의 충전 리벳건으로 우수한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해 16000N(뉴턴)의 상시적인 출력을 낼 수 있다. 직경 3mm~6.4mm크기의 다양한 블라인드 리벳(blind rivet)을 체결할 수 있으며 ▲공조 설비(HVAC) 및 전기 장치 설치 ▲금속 구조물 △건물 지붕 및 정면부(파사드) 설치 ▲자동차 부품조립 및 수리 등 다양한 금속 작업에 활용도가 높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은 고출력 성능과 오토모드 탑재, 가벼운 무게, 커넥티비티 기능 등이 특징이며, 기존의 수동 리벳 작업에서 벗어나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돕는 혁신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문 사용자들이 절단 작업 등에 전동공구를 사용시 소위 ‘칼각’을 필요로 하는 충전 각도절단기, 원형톱, 직소, 멀티커터 등 총 1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의 칼각’ 구매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마끼다가 디자인과 기능이 향상된 18V무선 블루투스 라디오&스피커 ‘DMR114’를 출시했다. ‘DMR114’는 하단 우퍼와 좌·우 고음 스피커를 장착, 전동공구를 사용하는 시끄러운 현장에서도 크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IP65급의 높은 방수 및 방진 성능을 탑재하고 내구성 강한 재질로 만들어져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8V 6.0Ah 배터리 완충 시 최대 21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마끼다 18V배터리와 12Vmax 배터리 모두 호환된다. 또 AC 전원을 연결하면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USB 출력 포트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 다방면으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재즈, 락, 클랙식 등 음악 장르에 맞는 7가지 이퀄라이저 설정은 고퀄리티의 우수한 사운드를 구현해준다. 7가지 이퀄라이저모드에 따라 스피커 전면 LED색상을 다르게 표시해주기 때문에 감성을 더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
마끼다 관계자는 ”마끼다 DM114는 전동공구를 사용하는 시끄러운 작업현장에서도 고음질의 음악과 라디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경기 안산 시화공단으로 사옥 이전, 스마트팩토리 도입 시동
‘오에스씨’에서 ‘오성오에스씨’로 사명 변경, 세계시장 도약
충전드릴 전문기업 ㈜오성오에스씨가 최근 사옥을 확장 이전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8일 경기도 안산시 소재 시화공단 내 대지면적 330평, 연면적 220평 규모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조성하면서 스마트팩토리 등 자동화생산라인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에스씨에서 ㈜오성오에스씨로 사명도 변경하며 세계시장을 향한 도약을 선언했다. 오성오에스씨는 1989년에 설립돼 국내 최초로 충전 공구를 제조한 기업이다. 오성종합상사로 출발해 수입에 의존하던 충전공구시장을 국내에 제조 기반을 둔 충전전문 제조기업으로 변화 발전시켜왔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기업부설연구소 지원은 물론 내부 마케팅 및 전략팀원을 확대하며 해외수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충전공구, 예초기용 안전 칼날, 보호장구 외에도 최근 충전식 송풍기, 글루건까지 제품구성을 다양하게 늘리고 있다. 국내 제조라인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세부 부품들까지 보유하고 있어 가장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본사 및 전국 지역별 A/S 지정점을 통해 편리하게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성오에스씨 남진명 대표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신용, 신념, 신의를 사훈으로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보다 제품을 한번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오성 제품을 꾸준히 찾게끔 하는 것이 목표”라며, “소비자들이 믿음과 신뢰를 갖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정왕천동로 30번길 33 (시화공단 4바 708호)
이에스산업㈜이 지난 4월부로 김영훈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영훈 신임 대표는 2014년부터 ES한국사업부 총괄 사장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해 한국에서 기업의 성장을 이끌었다. ES산업은 R&D 분야 지속적인 투자로 브랜드에 가치를 더해왔으며, 무한한 상상력으로 다양한 전동공구 및 생활가전, 펫가전(위고) 등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김영훈 대표는 “가정에서, 인테리어 현장에서, 어느 곳이든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ES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할 것이며, 국내외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아임삭이 작업현장 다변화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21.6V BLDC 2세대 임팩트 드라이버 BL22M816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BL22M816은 21.6V 600W급 임팩트 파워를 가진 2세대 임팩트 드라이버이다. 고성능 고효율 BLDC모터로부터 3,600rpm, 229N.m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며 아임삭 차세대 기어박스 적용으로 스크류 체결 정밀도 향상 및 2-Ball Bearing 적용을 통해 Run-out을 향상시켜 작업물에 전달되는 타격력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작업 효율과 출력을 극대화하였다.
밀워키가 편리한 정원관리를 도와줄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M18 F2LM53)’를 출시했다. 신제품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는 동급 규모 200CC 제품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무선 제품 중 최대 토크 값과 최고의 커팅 능력을 선보인다. 엔진 제품처럼 시동을 걸기 위해 시동장치를 잡아당기거나 엔진을 예열할 필요없이 시작 버튼만 누르면 돼 편리하다. 최적화된 강철 데크 디자인과 강력한 날 회전 속도로 누워있는 잔디도 세워 작업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하이 리프트 모드’를 사용해 날의 회전 속도를 한단계 더 향상시켜 많은 작업량에도 과부하 없이 사용 가능하다.
경진이레 가데나가 ‘서울경향하우징페어’(4월 28일~5월 1일)와 ‘MBC건축박람회’(5월 12일~15일)에 참가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원을 쉽고 편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자신의 정원에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에 실레노시티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올리면 꽃삽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호응도가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