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 뉴스
김경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이 지난 12월 29일 (사)한국산업용재협회(신찬기 회장)를 방문해 골목상권 활성화 및 소상공인 정부지원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신찬기 협회장을 비롯한 이관우 고문, 유재근 고문, 이규홍 수석부회장, 황창용 조직이사, 박완석 메카 전동공구 대표는 김경만 국회의원과 KC 전기 안전 인증 애로사항 등을 공유했다. 김경만 의원은 “산업용재업계의 애로사항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며 추가 대책을 찾겠다”고 전했다.
(사)한국산업용재협회 부산지회, 광주지회, 서울서부지회 세 곳의 지회장이 새로 취임하고, 그 외 지회장은 연임한다. 협회는 부산지회장에 세원종합상사 남상원 대표, 광주지회장에 ㈜광명티엔에스 박재홍 대표, 서울서부지회장에는 ㈜예일종합공구 최영동 대표가 취임한다고 전했다. 지난 12월 27일에는 협회 전국 지회장 간담회가 비대면 영상회의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는 신찬기 협회장을 비롯해 유재근 협회고문, 이규홍 수석부회장, 홍영표 서울지회장(㈜자명테크툴) 등이 참석했다.
(사)산업용재협회는 12월 21일 협회 회의실에서 (사)안전보호구협회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공구 종합 전시회 ‘2022 툴&세이프티 쇼(TOOL & SAFETY SHOW)’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찬기 협회장을 비롯해 김대식 전시회준비 위원장, 황창용 조직이사, 김성태 서울서부지회장, 안수헌 사무총장, 리드엑스포 이종영 대표는 (사)안전보호구협회 김봉호 상근부회장과 이병훈 사무국장, 산업안전보호 구지구 유창수 부지구장(㈜대일안전), 박정호 대표(㈜세이프넷)를 초청했다. 신찬기 협회장은 “국내외 우수하고 경쟁력 있는 공구·안전보호구·건설장비·기계 관련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특히 (사)안전보호구협회 회원 또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안전보호구협회 김봉호 상근부회장은 “현장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전시회가 필요하다”며, “안전보호구 협회 차원에서도 긍정적인 시각으로 전시회 개최 정보를 공유해보겠다”고 말했다. ‘2022 툴&세이프티 쇼’는 오는 3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