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RS
3M 2세대 작업용 장갑 3M 슈퍼폼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그립감.
더 나은 작업을 위해 한 차원 뛰어넘다.
한국쓰리엠이 새로운 시대를 여는 2세대 장갑 3M™ 슈퍼폼 장갑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식각 처리(Etching Technology)한 마이크로 폼 코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마찰을 줄이고 미끄러짐을 최소화한다. 마이크로 폼 코팅 테크놀로지(Micro Foam Coating)이란, 코팅된 표면을 미세한 기포 모양처럼 깎아내는 식각(Etching)공정으로 표면을 거칠게 처리해 미끄러짐을 최소화하는 가공 기술이다.
3M™ 슈퍼폼 장갑은 혁신 기술을 담아 작업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마모도 테스트 결과, 약 10,000 CYCLE을 견디는 자사 장갑과 달리, 3M™ 슈퍼폼 장갑은 평균 16,000CYCLE 이상을 견뎌 더욱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3M™ 슈퍼폼 장갑은 손에 착 감기는 밀착력과 우수한 그립감을 위한 식각 처리기술이 적용되어, 보다 자유롭고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기존 버전보다 더 안정감 있는 그립감 향상 및 미끄러짐 최소화를 위해, 20% 더 얇아진 코팅으로 접지력을 높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유연한 손 움직임이 더욱 편리해져 사용자의 작업 피로도를 확 낮춰주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작업을 기대해 볼 수 있다.
3M™ 슈퍼폼 장갑은 국내 최초로 신소재 카본 나노튜브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한 압도적인 고감도 터치로 스마트폰부터 전자기기까지 초정밀 터치가 가능하다. 기존 터치 장갑보다 초정밀 고감도 터치감을 선사하여 부드럽고 유연하게 스마트 기기와 밀착시켜 정밀한 터치를 지원한다.
작업 장갑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착용감이다. 3M™ 슈퍼폼 장갑은 착용 시, 내 손과도 같은 편안한 일체감으로 손 감각을 온전히 보전해 섬세한 작업이 용이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고스판사의 쫀득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착용 시 손의 형태에 맞게 늘어나 탄탄하고 편안하게 손을 잡아주어 더욱 안정감 있는 작업이 가능하다. 밀착은 물론 땀이 차지 않는 원단의 우수한 흡습성으로 작업 시 피로감을 한 단계 줄여준다.
글·사진 _ 한국쓰리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