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체메뉴 열기

LIFE & CULTURE

SPOTLIGHT

 

공구는 프룻프릇

 

한여름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과일과 공구.

 

토마토+몽키

 


토마토와 몽키의 공통점은 용이함. 볕 좋은 곳에 심고 거름만 주면 병충해 걱정도 없이 쑥쑥 자라는 토마토는 키우기 용이하다. 사이즈가 맞지 않는 너트도 개구부 옆 나사만 돌려 맞추면 되는 몽키는 사용이 용이하다. 빨간색 토마토와 그립의 색도 공통적인 로보스터 포켓×몽키.
로보스터 포켓×몽키 UM24XDS

 

바나나+수평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가면 사과 사과는 맛있어 맛있으면 바나나 바나나는 길어. 길고 노란 바나나처럼 길쭉한 길이와 노란 색상으로 대표되는 수평계. 색상은 노랗지만 길이는 짧은 미니 수평계도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 중이다. 자석이 부착된 블루텍 미니 수평.
블루텍 미니 수평 BD-ML70

 

키위+방폭몽키

 


서양 과일인 것만 같은 키위는 의외로 중국 출신. 게다가 예전부터 우리나라에 자생 중이기도 한데 고려시대 가사 ‘청산별곡’의 구절 ‘머루랑 다래랑 먹고’에서 ‘다래’가 바로 키위다. 포함된 클로로필 성분이 살균작용을 하는 키위처럼, 살균 효과가 있는 구리를 주재료로 하는 방폭공구.
세신버팔로 방폭몽키

 

오렌지+라쳇드라이버

 


오렌지는 다름 품종과의 교배가 많은 과일이다. 대표적으로 오렌지와 포멜로의 교잡종인 자몽이 있다.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 등도 모두 오렌지와 감귤의 품종 교배로 개발된 것. 색다른 맛을 내도록 하는 품종 교배처럼, 사용이 편하도록 드라이버에 라쳇기어를 장착한 베셀 라쳇드라이버.
베셀 라쳇드라이버 TD-80

 

기획·글 _ 이대훈 / 사진 _ 이창우(모임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