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체메뉴 열기

LIFE & CULTURE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날 공구 장난감

 

아빠, 이번 어린이날은 공구 사주세요!  

 

 

어린이날 선물로 공구를 추천하는 것을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성인들이 쓰는 공구가 아닌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 공구도 있습니다. 공구 사용은 아이들의 소근육, 창의력 발달은 물론 손과 눈의 협응력까지 좋은 영향을 줍니다. 그래봤자 아이들 장난감이라고 수준이 낮을 거란 생각을 확 뒤집어줄 장난감 공구를 소개합니다.
*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되도록 더 크면 사세요! 삼킴 사고 우려가 있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브알라 원목 공구놀이 장난감 

 

 

우리 부모님들은 무엇보다 아이들의 안전이 제일 우선이라고 생각하시죠. 그렇다면 나무로 된 공구는 어떠세요? 원목이 주는 특유의 편안한 느낌과 아이들이 나무를 만지면서 동시에 놀 수 있는 기회! 공구 표면 부분부터 아이들 손가락이 들어갈 수 있는 구멍 속까지 깔끔한 마무리 작업을 마쳐 손이 베일 걱정 없어요. 주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공구들로 구성되어 있어 공구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해요!  

 


 구성품  작업대, 공구수납가방, 볼트, 너트, 못, 톱, 망치, 기역자, 스패너 등
단, 나무못은 헐거워지는 경향이 있고, 스패너는 운송 중 파손 문제로 인해 못과 스패너는 플라스틱입니다. 

 


 

이게 공구 회사의 장난감이다 

 

보쉬토이_워크스테이션 SE

 

 

보쉬는 공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회사에요. 진짜 공구를 제작하는 회사에서 만드는 공구 장난감이라 그런지 디테일이 정말 살아있어요. 인치·센치를 잴 수 있는 정확한 길이의 자는 물론, 플라스틱으로 구성된 실제 작동되는 전동 드릴까지 다양한 종류와 진짜 공구 뺨치는 디자인 모형들로 우리 아이들이 현실감 있게 제대로 놀 수 있어요. 게다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실제 목공 작업실에서 목공 작업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아이들이 좋아서 자지러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구성품  작업대, 안전모, 드라이버, 몽키 스패너, 망치, 톱, 전동 드라이버, 금형 틀 등

이 회사의 장난감 특징은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현장감을 제공한다는 것이에요. 작업대도 현실적이지만 진짜 같은 안전모, 현실적인 디자인의 장난감 공구, 무엇보다 목공 작업 ASMR을 들으며 공구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에요.  

 


 

버스 타지 말고 만들자

 

타요타요 타요타요 

 

 


개구쟁이 꼬마버스 붕붕붕~ 타요 싫어하는 
아이 손! 없죠~ 꼬마버스 타요를 우리 아이의 손으로 직접 공구를 사용해 만들어 봐요. 막상 공구로 무엇을 만들지 모르는 아이에게 대상을 설정해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그 대상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를 직접 만드는 것이라면 더 좋겠죠. 타요를 완성시키는 것이 끝이 아닙니다. 완성된 타요는 실제로 바퀴가 움직여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아이가 직접 공구를 사용해 만든 장난감으로 논다면 잠 못 이루겠죠.

 


 구성품  타요 본체 & 좌석 & 밑면, 전동 드라이버, 너트, 볼트, 망치, 스패너, 톱 등


톱의 톱날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움직여 실제 톱질을 하는 느낌을 줘요. 스패너의 턱을 조절해 원하는 크기를 맞출 수 있어요. 

 

 


 

엄마, 오늘 저녁은 내가 직접 잡을게!

 

스탠리주니어 갯벌체험 패밀리세트

 

 

아스팔트가 익숙한 요즘 어린 아이들에게 갯벌 체험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돼요. 갯벌에서 다양한 생물을 만나고, 만지고, 평소 할 수 없었던 생태 체험 교육을 경험할 수 있어요. 스탠리주니어의 모자까지 작용하면 자외선 걱정은 끝! 아이와 함께 갯벌에서 온몸에 뻘을 묻혀가며 유대감을 쌓으세요. 참고로 갯벌체험 뿐만 아니라 텃밭 가꾸기, 캠핑 등 야외에서 스탠리주니어 세트를 활용해 자연 체험 활동을 경험할 수 있어요.   

 


 구성품  핸드모종삽, 핸드레이크, 양동이, 모자, 툴 갈퀴 등

 

스탠리주니어 갯벌체험 세트는 아이들의 몸집에 맞는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작은 크기의 공구를 가지고 있어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흙을 만지며 공구를 이용해 친밀감을 높이고 좋은 경험을 체험시켜주세요.  

 

_ 문민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