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체메뉴 열기

NEWS

제조사 뉴스

 

보쉬 ‘프로의 파워’ 구매‧사용후기 이벤트

 

 

보쉬 전동공구가 바이터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해머링 및 드릴 작업에서 강력한 파워를 필요로 하는 충전 로터리 해머, 임팩 드라이버/렌치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의 파워’ 구매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제품은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34 CF’, ‘GBH 18V-36C’, ‘GBH 18V-45C’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28 DC’, ‘GBH 18V-26D’, ‘GBH 18V-26’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10 C’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렌치 ‘GDX 18V-210 C’ 등 총 8종 15개 제품이다. 제품군에 따라 키트 또는 베어툴(본체) 구매로 참여할 수 있다. 키트는 베어툴 외에 배터리 2개, 충전기 1개가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경품 혜택이 다양하다. 바이터보 로터리 해머 키트 또는 베어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인 ‘GSB 18V-110 C’ (베어툴)을 제공하여 공구를 하나 사면 다른 하나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파격 이벤트이다. 

 


 

밀워키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과 ‘직업능력개발훈련 활성화’ 협약 

 

 

밀워키가 연간 6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훈련기관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과 부엌 가구 제작 및 인테리어 시공 등 취업 희망자들의 직업능력개발훈련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기도 파주시 경기인력개발원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밀워키 박용범 대표와 경기인력개발원 김명규 원장을 비롯해 양측 실무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밀워키는 맞춤형 현장중심 교육훈련을 하는데 필요한 작업공구 등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II와 △M18 FUEL 오일펄스 임팩트 드라이버 △M18 FUEL 직쏘 △M18 FUEL 슬라이딩 각도절단기_7.5인치 등 가구 제작 및 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 63개(총 3천5백여만원 상당)를 경기인력개발원에 전달했으며, 교육 전문팀을 파견해 수강생들에게 전동공구 사용 방법과 안전에 대한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디월트 시스템 공구함 ‘티스텍 IP54’ 시리즈 6종

 

 

디월트가 방진·방수 기능이 더해진 시스템 공구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티스텍 IP54’ 시리즈 6종은 ‘공구함 I(DWST83345-1)’, ‘공구함 II(DWST83344-1)’, ‘공구함 VI(DWST83346-1)’와 부품함 일체형인 ‘롱핸들 딥(DWST83343-1)’, ‘이동식 공구함(DWST83347-1)’, 그리고 이동식 공구함에 공구함 II와 부품함을 결합한 ‘3 IN 1 세트(DWST83411-1)’이다. 해당 제품들은 기존 티스텍 공구함에 IP54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환경의 작업 현장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면의 금속 래치를 강화하고, 측면에도 금속 핀이 삽입된 래치를 배치하여 공구함 자체의 내구성을 높였다. 공구함 I, II, VI, 롱핸들 딥에는 상단 핸들이 있어 이동이 잦은 현장에서 공구 장비를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기존의 구형 티스텍과도 체결 및 호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작업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는 공구함, 부품함, 이동형 공구함 등을 선택해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다.

 


 

아임삭 36V BLDC 대형 송풍기 출시  

 

 

아임삭이 작업현장 다변화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36V Line up BLDC 대형 송풍기 BL36BW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BL36BW BLDC 대형 송풍기는 190km/h의 풍속과 570CFM의 풍량 제공으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성능을 구현한다. 아임삭 BLDC 대형 송풍기 BL36BW는 36V 5.0Ah Dual Volt Battery 적용으로 기출시된 BL36GC 충전 예초기의 추가 Line up이며 36V급 강력한 출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기존 18V 제품과의 호환성이 유지되는 것도 강점이다. 18V 전동공구 호환 시, 사용량을 극대화 해줄 수 있는 18V 10.0Ah 의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BL36BW는 사용자 편의성 및 작업성을 고려하여 어깨끈 적용과 작업에 따른 노즐 변경, Turbo 모드와 4단계 풍속 조절 기능으로 편리하면서도 강력한 송풍력을 제공한다. 눈, 낙엽, 물기, 먼지 청소 등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작업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임삭은 하반기에도 36V 시리즈 라인업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써보레  ‘가샤드 에어마스크(PAPR)’  재해예방 혁신상 수상

 

 

써보레가 국내 최초로 호흡연동 전동식 방진마스크인 ‘가샤드 에어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는 지난 5월 생산제조기술전시회 ‘심토스’와 7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 전시회’에 출품했다. 관람객들로부터 호흡이 편안하며 디자인이 혁신적이라는 호평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6월 26일에는 제26회 방호장치·보호구 품질대상에서 가샤드 에어마스크(PAPR)가 재해예방혁신상을 수상하였다. 또 중소벤처기업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최종 지정되었다. 가샤드는 작업현장에서 착용하기 힘든 방진마스크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낸 전동식 방진마스크이다. 소형 경량의 전동팬으로부터 필터링된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를 사용자의 호흡과 연동하여 부드러운 실리콘 마스크에 불어넣어 주는 혁신적인 개인 호흡보호구이다. 특급성능(99.95% 이상)의 고효율 HEPA 필터가 장착돼 있으며, 목에 거는 형태의 컴팩트한 크기와 600g 정도의 무게로 휴대 및 기존 보호구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ES산업 충전 멀티예초기 LBCT54

 

 

ES산업이 예초와 고지톱, 전정 작업이 동시에 가능한 3in1의 기능의 충전 멀티예초기(LBCT54)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멀티예초기 LBCT54 기본구성은 예초기, 고지톱으로 전정기는 별도 구매가능하다. 예초기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작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54V의 강력한 전압과 고성능 BLDC 모터를 적용, 최대출력 1,000W의 강력한 파워로 우수한 작업능력이 장점이다. 대용량 6.0Ah리튬이온 배터리 사용으로 예초기는 최대 120분, 고지톱은 최대 140분 간 사용이 가능하다. 편리한 스마트 제어 시스템과 안전성이 향상된 보호커버, 2중 안전 설계 스위치 구조를 적용하여 안전성도 향상시켰다. 타사대비 훨씬 더 가벼워진 무게 3.6kg(배터리 미포함)로 무리없이 작업이 가능하다. ES산업의 54V 제품을 구매하면 ES 54V 제품(예초기, 송풍기, 전정기, 체인톱)과 배터리 호환이 가능해 경제적이며 실용적이다. 

 


 

코오로이 서울본사 서초동으로 이전

 

 

코오로이가 임직원에게 보다 넓은 공간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본사를 서초동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지역에서 거주하는 임직원의 출퇴근 편의와 업무 효율성까지 고려한 결과다. 신규 사옥의 내부 인테리어에는 ‘Another Originality’를 추구하는 코오로이의 기업 문화를 공간 곳곳에 반영하였다. 이를 통해 새로운 업무 환경 속에서 미래산업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도출과 업무 성과의 증대도 기대하고 있다. 

 


 

두산공작기계 ‘DN솔루션즈’로 사명 변경

 

 

지난 6월 2일부터 사용하는 두산공작기계의 새로운 사명 ‘DN솔루션즈’는 모회사 DN오토모티브와의 결합과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DN의 ‘D’는 ‘Dong-Ah’로부터 시작해 DTR오토모티브(DN오토모티브의 전신)로 이어지며 반세기 이상 누적된 ‘D’의 역사를 상징하며, ‘대우(Daewoo)와 두산(Doosan)으로 이어지는 45년 이상 누적된 DN솔루션즈의 신뢰의 역사를 계승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N’은 ‘Now & New’의 상징으로 강력한 현재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경진이레 그린웍스 60V 제초기 업그레이드

 

 

빠르게 넓은 면적의 잔디를 깎는데 효율적인 그린웍스 제초기는 강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충전 제초기로 엔진 제품보다 관리와 사용이 간편하다. 전압(V)에 따라 24V, 40V, 60V가 있으며 사용자의 정원 크기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40V 제초기는 작업 폭 46cm, 풀통 55L이며 150평 이하의 정원에 추천한다. 60V 제초기는 작업 폭 51cm, 풀통 60L이고 300평 이하의 정원에 추천한다. 60V 제초기는 성능과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도 같이 업그레이드됐다. 배터리를 양쪽 슬롯에 모두 장착하고 배터리 1개를 모두 사용하면 바로 옆에 있는 새 배터리를 사용하는 병렬식 구조다. 사용자가 배터리를 갈아 끼우지 않고 2개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5Ah 배터리 기준으로 2개를 사용 시 약 2시간 정도 작업을 할 수 있다. 핸들도 원터치로 쉽게 접을 수 있어 조립 및 보관에 좋다. 

 

40V 제초기

 

60V 제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