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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UMN
[영업 칼럼] 공부하는 대표가 매출 올려
영업의 노하우는 사람마다 다르다. 가진 정보와 지식을 활용해 거래처의 도움이 되는 영업자는 거래처를 사로잡는다.
2022-04-04
[경영 칼럼] 판매전략 3가지
치열한 유통 경쟁 속 가격을 바꿀 수 없다면, 파는 방법을 바꿔보자. 세일즈 전문가 유장준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소장이 제시하는 판매전략 3가지.
2022-03-07
[공구인 칼럼] 60대 공구인으로 살아가기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공구를 사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고 공구의 가격도 공개되지 않았었다. 그러나 지금은 누구나 손쉽게 공구를 살 수 있고 유통가격이 공개되어 있다. 이것을 쁘게 보지 말자.
[발행인 칼럼] 지금은 공구상 키워야 할 때
이제 다시 움직일 때가 온 것 같다. 그 방법과 방향에 대해 아래 일곱 가지로 정리해봤다.
[법률 칼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최근 산업현장에서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는 만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더욱 높여야 할 때다. 이와 함께 1월 27일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칼럼] 만남을 좋아합니다
영업을 하는 사람은 친화력이 좋아야 한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영업을 하는 사람은 친화력이 좋아야 한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된다. 어떻게보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상대방을 설득하는 일이 바로 영업이다.해서는 안된다. 어떻게보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상대방을 설득하는 일이 바로 영업이다.